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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트 사고 - 사토 후미아키,고지마 마키토

by TRX류쌤 2023. 3.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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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의 핵심과 목적 특히 협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 책입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조인트 사고는 협업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를 키우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비즈니스 아카데미를 통해 사람을 만나고 함께 협업하기 위해서는 본인 부터 어느정도 성과를 내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e-비즈니스는 성장하면서 다음 4단계의 스테이지를 거친다.

제 1스테이지 : 0에서 1의단계
제 2스테이지 : 1에서 10의단계
제 3스테이지 : 10×10=100의 단계
제 4스테이지 : 100×100 . . . 의 단계

각 스테이지 공략법은 사람,기술,정보,시스템 이다.



http://iryan.kr/t7d19p5yxv

조인트 사고 - YES24

5년 만에 17개 회사를 거느린 억만장자가 된 두 사람, 그들은 어떻게 한 달 만에 30억 원을 벌 수 있었을까? 여기 두 사람이 있다. 한 사람은 의기양양하게 회사를 박차고 나와 카페를 차렸는데, 결

iryan.kr

실제 비즈니스의 정신으로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
그것이 e-비즈니스에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지 않는 시기를 겪는다.
성공한 사람들은 눈에 띄는 성과가 없어도 묵묵히 지금 해야 할 일을 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착실하게 노력하다 보면 어느 시점부터 갑자기 성과가 나면서 매출이 급상승한다.
노력을 하는데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성공 곡선'이 돌파구를 찾기 전의 도움닫기 기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e-비즈니스는 다방면으로 여러 가지 시도를 하다 보면 어느 순간 '적중'하게 된다.
초반에는 여러 각도에서 시도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질보다 작업량을 중시하자.

당신의 사업 상대는 엄연히 '사람'이다.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감정과 개성을 가진 살아 있는 사람이다.
타인에게 관심을 가지고, 타인을 알아가고, 타인의 호감을 얻어라.

하나의 비즈니스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탄탄히 다져두면 비즈니스의 질이 크게 달라진다.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좀 더 상세히 전달하고 마음이 통하려면 직접 만나야 한다.
비즈니스를 할 때 '질문할 줄 아는 능력'은 중요한 자질이다.
일단 적절한 질문을 던지지 못한다는 것은 문제를 파악하지 못 했다는 것이다.
사고와 행동의 양이 부족해서 나온 결과다.


한 분야에서 실력을 향상하고 성공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 분야에서 먼저 성공한 사람의 방식을 따라 하는 것이다.

다양한 니즈에 상품이 팔리지 않는 요즘이다.
이런 때일수록 고객층을 좁히고 명확한 욕구를 가진 사람에게 집중해 접근하고 전개해야 비즈니스의 가능성이 확장된다.
상품 구매자를 얼마나 이해하고 있느냐에 따라 매출이 결정된다.

'고민의 깊이 × 해결 속도'가 크면 클수록 매출액(수익) 및 비즈니스 규모가 커진다.
고민의 깊이×해결 속도×고객 수=비즈니스 전체규모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일수록 세상의 관심,흥미,문제,욕구가 많아 비즈니스로 연결되기 쉬운 분야라고 할 수 있다.
월간 검색량 5,000건 정도라도 1인 비즈니스라면 어느 정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고민과 욕구 수준이 높고,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 분야이면서,  경쟁자가 적은 시장이 최고다.

완벽주의자는 성공하지 못한다.
e-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은 꼼꼼하지 못한 사람이 많다.
뛰어나지만 늦는 사람보다 미흡해도 빠른 사람이 더 낫다.
매출에 직결되지 않는 부분에 귀중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면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필요한
e-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어렵다.

누구나 취급하는 상품이 아니라 소수여도 광적인 팬이 존재하는 상품을 독점적으로 취급한다면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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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트 사고:한 달에 30억을 버는 기적의 시너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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