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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의 핵심과 목적 특히 협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 책입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조인트 사고는 협업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를 키우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비즈니스 아카데미를 통해 사람을 만나고 함께 협업하기 위해서는 본인 부터 어느정도 성과를 내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e-비즈니스는 성장하면서 다음 4단계의 스테이지를 거친다.
제 1스테이지 : 0에서 1의단계
제 2스테이지 : 1에서 10의단계
제 3스테이지 : 10×10=100의 단계
제 4스테이지 : 100×100 . . . 의 단계
각 스테이지 공략법은 사람,기술,정보,시스템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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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트 사고 - YES24
5년 만에 17개 회사를 거느린 억만장자가 된 두 사람, 그들은 어떻게 한 달 만에 30억 원을 벌 수 있었을까? 여기 두 사람이 있다. 한 사람은 의기양양하게 회사를 박차고 나와 카페를 차렸는데, 결
iryan.kr
실제 비즈니스의 정신으로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
그것이 e-비즈니스에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지 않는 시기를 겪는다.
성공한 사람들은 눈에 띄는 성과가 없어도 묵묵히 지금 해야 할 일을 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착실하게 노력하다 보면 어느 시점부터 갑자기 성과가 나면서 매출이 급상승한다.
노력을 하는데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성공 곡선'이 돌파구를 찾기 전의 도움닫기 기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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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는 다방면으로 여러 가지 시도를 하다 보면 어느 순간 '적중'하게 된다.
초반에는 여러 각도에서 시도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질보다 작업량을 중시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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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사업 상대는 엄연히 '사람'이다.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감정과 개성을 가진 살아 있는 사람이다.
타인에게 관심을 가지고, 타인을 알아가고, 타인의 호감을 얻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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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비즈니스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탄탄히 다져두면 비즈니스의 질이 크게 달라진다.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좀 더 상세히 전달하고 마음이 통하려면 직접 만나야 한다.
비즈니스를 할 때 '질문할 줄 아는 능력'은 중요한 자질이다.
일단 적절한 질문을 던지지 못한다는 것은 문제를 파악하지 못 했다는 것이다.
사고와 행동의 양이 부족해서 나온 결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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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분야에서 실력을 향상하고 성공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 분야에서 먼저 성공한 사람의 방식을 따라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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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니즈에 상품이 팔리지 않는 요즘이다.
이런 때일수록 고객층을 좁히고 명확한 욕구를 가진 사람에게 집중해 접근하고 전개해야 비즈니스의 가능성이 확장된다.
상품 구매자를 얼마나 이해하고 있느냐에 따라 매출이 결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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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의 깊이 × 해결 속도'가 크면 클수록 매출액(수익) 및 비즈니스 규모가 커진다.
고민의 깊이×해결 속도×고객 수=비즈니스 전체규모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일수록 세상의 관심,흥미,문제,욕구가 많아 비즈니스로 연결되기 쉬운 분야라고 할 수 있다.
월간 검색량 5,000건 정도라도 1인 비즈니스라면 어느 정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고민과 욕구 수준이 높고,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 분야이면서, 경쟁자가 적은 시장이 최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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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주의자는 성공하지 못한다.
e-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은 꼼꼼하지 못한 사람이 많다.
뛰어나지만 늦는 사람보다 미흡해도 빠른 사람이 더 낫다.
매출에 직결되지 않는 부분에 귀중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면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필요한
e-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어렵다.
누구나 취급하는 상품이 아니라 소수여도 광적인 팬이 존재하는 상품을 독점적으로 취급한다면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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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트 사고:한 달에 30억을 버는 기적의 시너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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